인터콘시스템스(주)가 철도기술의 미래를 열어갑니다.
제품 | 년도 | 프로젝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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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차제어시스템 | ||
2023년 | 코레일 경춘선/경의중앙선 24량 TCMS | |
2023년 | 코레일 EMU-260 고속전철 84량 TCMS 및 대차헌팅센서 | |
2023년 | 튀르키예 마흐흣베이 전동차 144량 TCMS | |
2022년 | 탄자니아 전기기관차 17량 TCMS | |
2022년 | 대구광역철도 전동차 18량 TCMS | |
2022년 | 코레일 분당선 24량 TCMS | |
2022년 | 코레일 과천안산선 50량 TCMS | |
2021년 | 싱가폴전동차 186량 TCMS | |
2020년 | 코레일 경인선 전동차 80량 TCMS | |
2020년 | 코레일 분당선 전동차 108량 TCMS | |
2020년 | 코레일 과천/안산선 전동차 180량 TCMS | |
2020년 | 코레일 일산선 전동차 80량 TCMS | |
2019년 | 카자흐스탄 알마티 전동차 추가 32량 TCMS | |
2019년 | 신분당선 전동차 추가 18량 TCMS | |
2019년 | 대만 TRA 전동차 520량 TCMS | |
2018년 | 경원선 전동차 18량 TCMS | |
2018년 | 1호선 전동차 40량 TCMS | |
2018년 | 과천/안산선 전동차 70량 TCMS | |
2017년 | 말레이시아 KV-MRT 전동차 196량 TCMS | |
2017년 | EMU-250/300 고속차량 130량 TCMS | |
2017년 | 튀르키예 이스탄불 전동차 120량 TCMS | |
2016년 | 튀르키예 예니카프 전동차 68량 TCMS | |
2016년 | 필리핀 마닐라 MRT7 전동차 108량 TCMS | |
2015년 | 브라질 살바도르 2호선 전동차 112량 DBS | |
2015년 | 원강 고속차량 150량 TDCS | |
2015년 | 튀르키예 이즈미르 트램 38편성 TCMS | |
2015년 | 튀르키예 안탈리아 트램 18편성 TCMS | |
2015년 | 브라질 살바도르 2호선 전동차 136량 TCMS | |
2014년 | 브라질 상파울로 전동차 90량 TCMS | |
2014년 | 브라질 상파울로 CPTM 전동차 240량 TCMS | |
2014년 | 수서 고속차량 100량 TDCS | |
2013년 | 디젤 전기기관차 25량 TCMS | |
2013년 | 튀르키예 이즈미르 전동차 120량 TCMS | |
2013년 | 홍콩 전동차 333량 TCMS | |
2012년 | 튀르키예 TCDD 전기기관차 80량 TCMS | |
2012년 | 호남 고속차량 220량 TDCS | |
2011년 | 화물전기기관차 87량 TCMS | |
2011년 | 카자흐스탄 알마티 전동차 28량 TCMS | |
2010년 | 튀르키예 마르마라이 전동차 440량 TCMS | |
2010년 | 중국 심천 전동차 144량 TCMS | |
2009년 | KTX산천 고속차량 240량 TDCS | |
2008년 | 신분당선 전동차 64량 TCMS | |
2007년 | 튀르키예 이스탄불 전동차 84량 TCMS |
제품 | 년도 | 프로젝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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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입문시스템 | ||
2023년 | EMU-260 고속차량 84량 객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3년 | 코레일 디젤전기기관차 15량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3년 | 인천공항철도 전동차 54량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3년 | 코레일 24량(경춘, 경의선)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3년 | 코레일 74량(분당선 24량/과천안산선 50량)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2년 | 탄자니아 전동차 80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2년 | 탄자니아 전기기관차 17량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2년 | 인천공항 IAT 4량 객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2년 | 대구광역철도 전동차 18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1년 | 서울시 9호선 48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1년 | 서울시 1호선 48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1년 | 코레일 490량(서울시 1호선 330량)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1년 | 코레일 490량(서울시 1호선 80량)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1년 | 코레일 490량(일산선 80량)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0년 | 코레일 경인선 전동차 80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0년 | 코레일 분당선 전동차 108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0년 | 코레일 과천/안산선 전동차 180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20년 | 코레일 일산선 전동차 80량 객실 및 운전실 출입문시스템 | |
2019년 | 대만 TRA 전동차 520량 운전실 출입문 | |
2019년 | 대만 TRA 전동차 520량 객실통로문 시스템 | |
2019년 | 부산교통공사 1호선 전동차 48량 운전실 출입문 | |
2019년 | 카자흐스탄 알마티 전동차 추가 32량 운전실 출입문 | |
2019년 | 진접선 전동차 50량 운전실 출입문 | |
2018년 | 경원선 전동차 18량 객실 출입문시스템 | |
2018년 | 1호선 전동차 40량 객실 출입문시스템 | |
2018년 | 과천/안산선 전동차 70량 객실 출입문시스템 | |
2018년 | 2호선 전동차 214량 운전실 출입문 | |
2017년 | 9호선 전동차 56량 출입문판넬 | |
2017년 | EMU-250/300 고속차량 130량 객실 출입문시스템 | |
2017년 | 동해선 전동차 28량 출입문시스템 | |
2016년 | 수인선 전동차 26량 출입문시스템 | |
2016년 | 필리핀 마닐라 MRT7 전동차 108량 운전실 출입문 | |
2015년 | 소사원시선 전동차 28량 출입문시스템 | |
2014년 | 성남여주/동해남부선 전동차 88량 출입문판넬 | |
2014년 | 부산1호선 전동차 48량 출입문판넬 |